LG전자가 2023년에 출시한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는 제습 성능의 향상과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디자인 감각을 더한 제품입니다. 이 제습기는 휘센 제습기만의 핵심 부품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하여 강력한 제습 성능과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는 2개의 실린더를 사용하여 한 번에 더 많은 냉매를 압축할 수 있어 제습 효율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납니다.
이 제습기는 전력량 1kWh당 16리터 제품이 3.2리터, 20리터 제품이 2.81리터의 습기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국에너지공단의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에 등록되어 있는 동급 용량의 제습기 중에서도 탁월한 제습 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LG의 휘센 제습기는 신제품 3종과 이미 판매 중인 5종을 포함하여 총 8종이 모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받았습니다. 한 달에 평균 5.7시간 스마트 제습 모드를 사용할 경우 월 전기료는 약 8천원(20리터 제품) 또는 약 6천원(16리터 제품) 수준입니다.
또한 LG전자는 시험인증기관인 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 실험한 결과, 20리터 신제품을 저소음 제습 모드로 작동할 경우 쾌속 제습 모드 대비 약 47%의 전력 절감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LG 휘센 제습기 중에서도 카밍 베이지와 클레이 브라운 등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하여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신제품은 휘센 제습기의 차별화된 성능과 위생 관리 기능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UV나노(UVnano) 기능을 적용한 이 제습기는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하여 팬에 붙을 수 있는 황색 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에 대해 99.9%의 항균 효과가 있다는 TUV라인란드의 시험 결과가 있습니다.
LG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는 실내 습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기능과 장마철에 덥고 습한 실내를 빠르게 제습하는 '쾌속 제습' 기능, 더욱 조용하게 작동하는 '저소음 제습' 기능, 그리고 젖은 신발과 옷장 틈새를 건조하는 '집중 건조' 등 다양한 제습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제습기를 조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가격은 제습용량, 자동건조 기능 유무 등에 따라 출하가 기준 64만9천 원~74만9천 원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